1. Home
  2. 아이허브
  3. 아이허브 영양제 (탈모&피부&손발톱) 비오틴 꿀조합 3가지 추천

아이허브 영양제 (탈모&피부&손발톱) 비오틴 꿀조합 3가지 추천

동안의 필수요소는 풍성한 모발과 탄력있는 피부죠. 거기에 플러스, 손톱 겉표면이 고르지 못해 남 앞에 선뜻 손을 못 내미는 저에게 구세주같은 영양제, 아이허브에서 찾아보았습니다. 3가지 꿀조합으로 예전부터 먹고있는 것들로 추천드려 볼께요.
 
더불어 아이허브 할인코드 최신 업데이트만 모아서 정리한 글도 있으니, 쇼핑할 때 꼭 할인받아 구매하세요.

할인코드 최신 내용 (바로가기)

아이허브영양제추천탈모꿀조합3가지

아이허브 영양제 탈모개선을 위한 꿀조합 3가지

1. Natrol, 뷰티, 비오틴, 10,000mcg, 100정 (상세보기)
2. Paradise Herbs, Vital Treasures, 모발, 피부 & 손발톱, 식물성 캡슐 60정 (상세보기)
3. Nature's Way, 로즈메리 잎, 700mg, 베지 캡슐 100정(캡슐 1정당 350mg) (상세보기)
 

비오틴 외에도 3가지를 같이 먹는 이유

비오틴의 대표적인 효과는 이미 알려져 있듯이 탈모예방과 개선입니다. 이미 10년 전부터 먹었다가 안 먹었다가 되풀이하며 복용한 사람으로서, 단일 영양제로는 한계가 느껴지더라구요. 이건 비오틴의 효과가 부족하다는 이유이기 보다는 나의 노화속도가 나이에 비례해서 다른 성분의 지원군이 필요하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로즈마리 잎 추출물도 같이 복용하면서 나름의 개선효과가 보여 이 글에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그리고 3가지를 함께 조합을 바꿔가며 복용했을 때, 탈모예방과 더불어 피부와 손발톱 영양에도 도움이 되어 보조효과까지 보았기 때문에 삶의 질이 아주 높아졌어요. 특히 욕실에서 샴푸 후에 머리카락 주울 때와 매끈하고 단단해진 손톱을 보며 미소를 짓지요. ^^

알약크기비교

<알약 크기 비교>

3가지 꿀조합을 항상 한 번에 같이 먹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3가지를 한 번에 먹을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되도록이면 익일로 돌아가며 a+b, b+c, a+c 식으로 조합을 바꿔가며 먹고 있어요. 이렇게 복용하는 이유는 제가 복용하고 있는 영양제의 수가 너무 많아서 혹시라도 간에 부담이 갈까 조심하기 위한 목적이 크답니다. 만약 저처럼 많은 수의 보조식품을 먹는 분이라면 저처럼 익일로 돌려가며 복용하시고, 그렇지 않은 분들은 탈모개선의 효과를 위해 같이 복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의 니즈에 따라 조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외에 한가지 이유가 더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처럼 비오틴의 크기는 앙증맞고 작아서 괜찮은데, 나머지 두 알약은 캡슐크기가 좀 있는 편입니다. 다량의 여러가지 영양제를 먹고있는 제 생활패턴에서 이 모두를 다 먹으려면 아무래도 부담이 되더라구요. 저는 한 번에 5~7알 정도를 입 안에 털어넣고 삼키거든요. 그래서 간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목적과 삼키는데 수고와 시간을 덜기위한 목적도 있습니다.

성분과 함량 비교

아이허브 영양제 각각의 성분과 복용법, 실제 체감한 효과 비교

1. Natrol, 뷰티, 비오틴, 10,000mcg, 100정

성분
비오틴 10.000mcg 33,330%
칼슘(이염기성 인산칼슘 추출물) 66mg 4%
 
복용법 : 하루 1정 식사와 함께 (약 3개월 이상 복용 가능)
 
후기 : 이건 한 알에 10,000mcg 고함량이어서 1알만 먹어도 충분한 장점이 있습니다. 같은 회사 비오틴이라도 1알당 함량이 5,000도 있고 1,000도 있더라구요. 저함량 여러개 먹는 것 보다 훨씬 간편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함량 대비 가격을 생각해도 이 제품이 제일 좋았습니다. 머리카락 빠짐도 현저히 줄었고, 무엇보다 손발톱 갈라짐 개선이 눈에 띄게 좋았습니다. 제가 그동안 아이허브 영양제를 여럿 먹어오면서 중간에 쉬기도 했지만 나름 꾸준하게 먹어온 것들 중에 비오틴도 빠질 수가 없거든요. 저는 동안에 필요한 필수 조건이 풍성한 모발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하게 먹을 계획입니다.
 

2. Paradise Herbs, Vital Treasures, 모발, 피부 & 손발톱, 식물성 캡슐 60정

성분
고유 허브 혼합물 600mg
하수오 뿌리 추출물
한련초 (Eclipta alba) 통식물 추출물
유기농 암라베리 추출물
리구스트룸 열매 추출물
 
복용법 : 매일 하루 1정
 
후기 : 제가 하수오를 참 좋아합니다. 예전에 한때 하수오 붐이 일었을 정도로 방송에서도 엄청 핫했던 약초이기도 합니다. 단일 영양제도 있기 때문에 초창기엔 단일 성분의 하수오 영양제를 3년 정도 먹었던 적도 있어요. 근데 제가 먹는 영양제 수가 많아지면서 잠시 끊었던 적도 있고, 지금처럼 복합영양제를 먹기도 하고 이렇게 먹는 방법을 바꿔가며 먹어오고 있어요. 일단 하수오 역시 탈모개선에 탁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구요. 개인적으로는 흰머리 뿌리부분이 검게 올라오는 효과도 눈으로 직접 확인했었던 성분이에요. 그래서 이걸 포기할 수가 없더라구요. 근데 나이가 점차 들면서 흰머리 늘어나는 속도를 하수오가 따라잡지 못하더라구요. 이건 노화와 함게 따라오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해서 적절한 타협이 필요했어요. 하수오를 포기하지 않는 대신에 복합영양제로 다른 부수적인 효과도 함께 보자는 계획에서죠. 저는 흰머리는 그냥 염색으로 해결합니다. 그리고 저의 가장 큰 목적은 빠지는 머리카락 개수를 줄이고 현재 모발을 최대한 오래 오래 유지하는 것이 제 1 목표거든요. 그래서 현재 만족합니다. 특히 파라다이스 회사 영양제들이 허브관련 영양제가 아주 좋아요. 요것도 다양한 허브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에도 좋고 손발톱에도 시너지 효과가 있어서 당분간은 이렇게 먹을 생각이에요. (참고로 통 디자인이 바꼈습니다. 성분은 동일하니 참고하세요.)

3. Nature's Way, 로즈메리 잎, 700mg, 베지 캡슐 100정(캡슐 1정당 350mg)

성분 : 로즈마리(잎) 700 mg
복용법 : 매일 2회, 캡슐 2정씩 복용
 
후기 : 최근에 로즈마리 잎 추출물이 탈모에 좋다는 후기를 많이 보았어요. 그래서 호기심에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피부에도 좋고 모발이 훨씬 덜 빠지는 것이 체감되어 오늘 이 글을 쓰는 목적이기도 해요. 오늘 소개드린 3가지 외에도 다양한 탈모개선 영양제들이 많을 거에요. 정말 수많은 아이허브 영양제들을 먹어오면서 돌고돌아 최근 정착한 탈모 영양제 추천 3가지랍니다. 향기가 향긋해서 먹을 때 기분도 좋아집니다. 제가 비교하려고 같이 구매한 스완 회사의 로즈마리 (상세보기)도 있는데 그것도 참 좋더라구요. 둘을 간단히 비교하면 네츄럴 웨이 회사껀 향기가 향긋하고 신선하고, 스완껀 약간의 한약 냄새가 난다는 점이에요. 스완에서 한약냄새가 나는 이유는 아마도 로즈메리 추출물 (로즈마린산 6%로 표준화) 때문이 아닐까 유츄해 봅니다. 확실하진 않아요. 두 가지 다 먹어봤는데 저는 다 좋았습니다. 향기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은 오늘 추천드린 거 부터 드셔보시고, 더 진한 걸 먹고싶은 분들은 스완을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마무리하며

모발의 생장주기에 따라서 급격하게 빠지기도 하고, 현대인의 가장 큰 적인 스트레스가 올라갈 때 머리카락이 갑자기 빠지기도 합니다. 물론 노화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빠지기도 하구요. 저 역시 한 때는 샴푸할 때 마다 빠지는 머리카락을 주우며 스트레스를 받았던 경험이 있어요. 그때마다 샴푸가 원인이라 생각하고 샴푸도 숱하게 바꿔가며 노력들을 해왔습니다. 이제는 샴푸도 정착했고, 탈모 영양제도 정착했습니다. 영양제도 유행을 어느 정도 타기 때문에 앞으로 또 어떤 추천 성분이 나타날지 모르겠지만, 그때까지는 오늘의 추천템 소개한 이 조합으로 꾸준히 먹어볼 계획이에요. 탈모 문제로 먹기 시작했는데 고질병이었던 손톱 갈라짐도 개선되어 덤으로 기분좋습니다. 동시에 피부도 좋아지니 일석삼조의 효과를 보고 있다고 생각해요. 아니죠! 스트레스가 감소되었으니 일석사조가 아닐까요? 여러분들 중에 저처럼 비슷한 고민이 있다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는 것을 1원칙으로 합니다. 제 글을 읽는 모든 분들, 건강한 삶 속에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아이허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